공지사항

셀러봇캐시 고객님들께 공지합니다~ 꼭 한번 읽어봐주세요

전체 | 179

2021-09-10 15:58

[공지] [판매몰 오류] [개선 완료] SSG닷컴 - 2차 인증 도입에 의한 데이터 수집 오류 안내

안녕하세요? 셀러봇캐시에요.


현재 SSG닷컴 2차 인증 도입에 따라 사이트의 구조적인 변경이 발생하면서 데이터 수집이 안 되고 있었으나, 개선완료 되었어요!
아래 등록 방법에 따라 등록 또는 수정 진행해주시면 정상 조회가 되실거에요~

 
1) 판 매 몰 : SSG닷컴(신세계몰+이마트몰), SSG닷컴(오픈마켓)
2) 확인일시 : 2021년 09월 10일 (금) 10:00
3) 원 인 : SSG닷컴 판매자페이지의 2차 인증 프로세스 도입으로 데이터 수집 안되고 있음
4) 현재상태 : 개선 완료
5) 개선완료예정일 : 2021-09-10(금)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▼ SSG닷컴 서브계정 등록 방법

1. SSG닷컴 PO 로그인 → (좌측메뉴 중간) 업체 정보 관리 → 서브 계정 관리 

2. '사용자 초대' 클릭 

3. 정보 입력 
- 사용자 이름 : 셀러봇캐시 
- 연락처 정보 : 고객 핸드폰 번호 입력 
 * 등록할 연락처가 없는 경우에는 셀러봇캐시 번호(010-8539-8216) 등록 후 고객센터에 문의(1666-8216) 

4. 중복 확인 후 '초대' 클릭 

5. 휴대폰으로 수신된 SSG 문자의 링크를 클릭하여 서브계정 생성 

6. 생성한 서브계정으로 SSG닷컴에 로그인 후 인증 절차 진행

   6-1. 이메일 인증
   - 업체에서 사용하는 이메일 입력 후 인증

   6-2. 휴대폰 인증
   - 셀러봇캐시 전용 번호(010-8539-8216) 입력 후 인증

  * 인증번호는 셀러봇캐시 고객센터(1666-8216) 에 문의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.

7. 셀러봇캐시 판매몰 관리에 등록 
- ID / PW / 서브계정 ID / 서브계정 PW 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
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께요!
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세요!

감사합니다!

고객센터 : 1666-8216 (평일 10~12시, 13~18시)

닫기

2021-09-08 10:49

[공지] [뉴스] 셀러봇캐시 제휴사 소개

제휴사 소개

닫기

2021-09-07 19:25

[공지] [안내] 셀러봇캐시 정기점검 안내 (9/08)

안녕하세요~ 셀러봇캐시예요.  

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정기 점검이 있을 예정이에요.  
이에 따른 영향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!  

▶ 내용 : 시스템 정기점검 
▶ 일시 : 2021년 9월 8일 (수) 19시 00분 ~ 19시 10분 (약 10분) 

- 영향 : 점검시간동안 일부 서비스 지연 또는 접속이 어려울 수 있어요. 

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 
문의사항은 고객센터(1666-8216, 평일 10~18시)로 전화주시거나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!  
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1-09-01 15:34

[공지] [판매몰 오류] [개선 완료] 아이스타일24 데이터 수집 지연 안내

안녕하세요? 셀러봇캐시에요.

현재 아이스타일24의 데이터 수집 오류 현상이 발견되었으나 현재 개선되었어요!

 

▶ 오류 판매몰 : 아이스타일24

▶ 오류 확인일 : 2021년 09월 01일 (수) 10:00

▶ 오류 원인 : 아이스타일24 사이트 접속 오류 현상으로 인한 데이터 수집 오류

▶ 현재 상태 : 개선 완료

▷ 개선 확인일 : 2021년 09월 01일 (수) 15:00

 

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!

닫기

2021-08-25 18:30

[공지] [업데이트] 셀러봇캐시 챗봇 서비스 오픈 안내

언제 어디서나 문의 가능한 셀러봇캐시 챗봇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. 


■ 궁금증이 생겼을 땐 챗봇문의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! 
  - 셀러봇캐시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답해드립니다. 

■ 이용 방법 
  - 셀러봇캐시 우측하단 '셀러봇에게 문의하기' 클릭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■ 이용 시간 : 월~금 10:00~18:00 (점심시간: 월~금 12:00~13:00) 


언제 어디서든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셀러봇캐시 챗봇을 찾아주세요! 
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1-08-12 18:29

[공지] [신규 판매몰 지원] SSG닷컴(오픈마켓) - 판매몰 등록 안내

신규 오픈마켓 지원 안내 - 'SSG닷컴(오픈마켓)'

 

*지원일자 : 2021년 8월 13일 10시

 

▼ SSG닷컴(오픈마켓) 판매몰 등록 절차

1) 셀러봇캐시에 등록 (필수)

① 마이페이지 – 판매몰 관리 – ‘오픈마켓’, ‘SSG닷컴(오픈마켓)' 선택

② SSG닷컴(오픈마켓) 셀러스 (https://po.ssgadm.com/authentication/login.ssg) ID, 비밀번호 입력

 

기존에 [종합몰 → SSG닷컴]에 등록하셨던 고객님들께서는, 위의 경로로 다시 등록해주시면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요~

'오늘 받는 정산금'에서 SSG(오픈마켓)의  수동·자동출금 신청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, '판매몰예치금잔액'에서 셀러캐시 잔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.

 

*감사합니다.

닫기

2021-08-05 11:30

[공지] [안내] 신한 퀵정산 - 대상 판매몰 확대 안내

2021-07-22 10:44

[공지] [안내] (주)온리원 사옥이전 안내

 (주)온리원 사옥이전 안내

닫기

2021-07-15 17:08

[공지] [안내] 셀러봇캐시 - 10X10 데이터 수집을 위한 필요 조건 안내

안녕하세요~ 셀러봇이에요.

현재 10X10의 2차 인증 프로세스 도입으로 데이터 수집이 되지 않는 이슈가 발생되었습니다.

정상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대처 방안에 대해서 안내드릴게요!

 

▼ 10X10 데이터 수집 오류 개선 방법 

1. 10X10 SCM(https://scm.10x10.co.kr/) 로그인 

2. [파트너 관리 → 파트너 담당자번호]에서 '신규등록(추가 담당자)' 클릭 

3. 정보 입력 
 - 추가담당자명 : 셀러봇캐시 
 - 핸드폰 : 010-8539-8216
 - E-Mail :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메일(기존에 등록된 메일 제외)

4. '파트너정보 저장' 클릭

 

위 방법대로 진행해주신 후 셀러봇캐시 판매몰 관리에서 판매몰 정보 수정해주시면, 수분 ~ 수십분 후에 데이터를 정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!

감사합니다.

닫기

2021-07-14 15:23

[공지] [안내] 카카오톡스토어, 카카오톡선물하기 - 간헐적인 데이터 수집 오류 안내

안녕하세요~ 셀러봇이에요.

현재 셀러봇캐시의 지원판매몰 중 '카카오톡스토어'과 '카카오톡선물하기' 의 경우, 간헐적인 데이터 수집 오류가 발생하고 있어요.

 

▶ 오류 판매몰 : 카카오톡스토어 & 카카오톡선물하기

▶ 오류 원인 : 데이터 수집을 위한 접근 시, 간헐적으로 로봇인증 절차 발생

▶ 현재 상태 : 프로세스 개선방안 검토 중

 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해요.

빠른 시일 내에 개선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!

 

항상 셀러봇캐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닫기

파트너사

특허/이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