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셀러봇캐시 고객님들께 공지합니다~ 꼭 한번 읽어봐주세요

전체 | 250

2022-09-26 13:24

[공지] [판매몰등록] 스마트스토어 - 등록방법 변경 예정 안내

안녕하세요 ~ 셀러봇캐시예요 ~ 

셀러봇캐시 판매몰 등록 관련하여 [스마트스토어] 의 등록 방법 변경이 예정되어 안내드려요 ~ 
추후 일정이 확정되거나 적용되는 경우 공지 등 추가 안내를 드릴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려요! 

( 기존 셀러봇캐시에 스마트스토어를 등록하신 경우, 셀러봇캐시 시스템에서 변경 적용해드릴 예정인 점 참고해주세요 ) 

▶ 판매몰명 : 스마트스토어 

▷ [기존] : 스마트스토어 ID, PW, 부계정ID, 부계정PW 등록  
(사업자번호가 같은 여러 개의 스토어 일괄 수집) 

▷ [개선(예정)] : 스마트스토어 ID, PW, API ID, 부계정ID, 부계정PW 등록  
(입력한 API ID의 스토어만 수집, 이용권의 판매몰 수는 부계정ID 기준으로 기존과 동일) 

▶ 개선 현황 : 개선 중 (기존 스마트스토어 등록고객은 자동 반영 예정) 

▶ 개선 예정일시 : 확인 시 안내 예정 

▼ [스마트스토어] API ID 확인방법 
- 스마트스토어 또는 셀러봇캐시 계정입력 팝업 내 [API ID 확인] 버튼 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  

- 챗봇 (평일 10:00~12:00, 13:00~17:30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 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  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9-08 14:14

[공지] [판매몰 업데이트] 브랜디, 하이버 -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 개선 안내

안녕하세요 ~ 셀러봇캐시예요 ~ 

[브랜디], [하이버] 로그인 정책 변경에 따라 <사이트의 구조적 변경> 이 발생하여 
셀러봇캐시에서 데이터 수집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어요~ ㅠ.ㅠ 

아래와 같이 변경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데이터 수집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려요.

▶ 판매몰명 : 브랜디, 하이버 

▶ 현재 상태 : 로그인 정책 변경에 따라 프로세스 개선 완료 

▶ 개선 현황 : 담당자 연락처를 셀러봇캐시의 번호로 변경할 경우 데이터 수집 가능 

▶ 개선 예정 일시 : 2022-09-08 

▼ [브랜디], [하이버] - 휴대폰번호 변경절차 사전안내 
 1) 브랜디 & 하이버 로그인 
 2) (좌측) [회원관리 → 브랜드 (셀러) 정보 관리] 클릭 
 3) 담당자 휴대폰 번호 변경 (셀러봇캐시 시스템 번호 : 010-8539-8216) 
 4) 셀러봇캐시 → 마이페이지 → 판매몰 관리 이동 
 5) 브랜디, 하이버 계정정보 업데이트 
 (담당자 번호 변경 시에는 브랜디, 하이버 알림을 문자 등으로 받지 못 하실 가능성이 있어요.) 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 

- 챗봇 (평일 10:00~12:00, 13:00~17:30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 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9-08 14:02

[공지] [판매몰 소식] 추석 연휴 - 'CJ온스타일', '홈앤쇼핑' 정산일자 변경 안내

안녕하세요. 셀러봇캐시에요~ 
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일부 판매몰에서는 정산예정금액이 기존 정산일자보다 일찍 정산될 예정인 점 안내드려요~ 

▶ 판매몰 : CJ온스타일, 홈앤쇼핑 

▶ 변경내용 
1) CJ온스타일 
- 대상 : 판매구분이 [TV/직매입]인 업체 
- 변경일자 : 
[기존] 8월 판매분을 09/30(금)에 정산 
[변경] 8월 판매분을 09/08(목)에 정산 

2) 홈앤쇼핑 
- 대상 : 대기업, 가압류, 채권양수도, 직매입, 특약 체결을 제외한 업체 
- 변경일자 : 
[기존] 1일 ~ 10일까지 판매분을 09/15(목)에 정산 
[변경] 1일 ~ 6일까지 판매분의 60%를 09/07(수)에 정산 
   1일 ~ 6일까지 판매분의 40% + 7일 ~ 10일까지 판매분을 09/15(목)에 정산 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 
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 

- 챗봇 (평일 10:00~12:00, 13:00~17:30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 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8-25 14:24

[공지] [안내] 셀러봇캐시 고객센터 전화문의 한시적 종료 안내 (22.08.25 ~ 별도 공지 시까지)

안녕하세요. 셀러봇캐시예요~
 

셀러봇캐시 고객센터 [ 전화문의 ] 서비스가 < 2022년 8월 25일 목요일 18:00 부터 별도 공지 시까지 > 한시적으로 종료되어 채널톡으로 통합운영될 예정이에요.
추가로, 마이페이지에서 제공되던 기존 [ 1:1 문의 ] 서비스는 [ 채널톡 ] 으로 통합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.

 

< 고객 문의 채널 통합 >

 

- 변경 전 : 전화, 채널톡(카톡), 1:1문의
- 변경 후 : 채널톡(카톡)
▷ 전화문의 → 채널톡 통합 운영기간 : 2022년 8월 25일 (목) 18:00 ~ 별도 공지 시까지

 

▶ 문의링크 : 채널톡 링크
▶ 문의방법 : 위 링크 클릭 및 [새 문의하기] 클릭 후 문의 내용을 메시지로 입력 및 발송
▶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!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8-22 10:59

[공지] [개선완료] 스마트스토어-커머스ID 전환에 따른 일시적인 데이터 수집 불가 안내

안녕하세요 ~ 셀러봇캐시예요 ~ 
[스마트스토어] 회원정책 변경에 따라 <사이트의 구조적 변경> 이 발생하여 
셀러봇캐시에서 데이터 수집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으나 개선되었어요.

[스마트스토어] 부계정 등록 절차를 진행해주신 후, 커머스 ID 전환 절차를 진행해주시면 
데이터 업데이트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~ 

▶ 판매몰명 : 스마트스토어 

▶ 현재 상태 : 스마트스토어 부계정 등록 절차 진행 및 커머스 ID 전환 진행 시 업데이트 가능

▶ 개선 현황 : 개선 완료

▶ 개선 일시 : 2022-08-26

▼ 스마트스토어 커머스ID 전환 절차 
1) 스마트스토어센터 로그인 
2) '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' 클릭 후 정보 입력 
3) 커머스ID 전환 절차 진행 (개인정보 이용동의) 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  

- 챗봇 (평일 10~12시, 13~18시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 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  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8-22 10:31

[공지] [판매몰이슈]카카오쇼핑 통합회원 전환 및 2단계인증 설정 시 수집 불가 안내

안녕하세요 ~ 셀러봇캐시예요 ~ 
[카카오톡스토어], [카카오톡선물하기] 정책 변경에 따라 <비즈니스 통합회원 전환> 또는 <2단계 인증> 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, 
셀러봇캐시에서 데이터 수집이 불가능해요~ 

<비즈니스 통합회원 전환> 유예기간은 22/10/17 까지이며,  
그 전까지는 통합회원 전환을 하지 않으실 경우 데이터 수집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~ 

▶ 판매몰명 : 카카오톡스토어, 카카오톡선물하기 

▶ 현재 상태 : 카카오쇼핑 비즈니스 통합회원 전환 상태인 경우, 2단계 인증 발생에 따라 데이터 수집 불가 

▶ 개선 현황 : 개선사항 검토 및 반영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 

▶ 개선 예정일시 : 확인 시 안내 예정 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  

- 챗봇 (평일 10~12시, 13~18시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 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  
감사합니다~

닫기

2022-08-16 13:39

[공지] [판매몰이슈] 쿠팡(매입)사이트 점검에 따른 정산금 데이터 수집불가 안내 (~8/19)

안녕하세요~ 셀러봇캐시예요~ 

[쿠팡(매입)] 서플라이어 허브(Supplier Hub)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 점검으로 인해, 
<정산예정금>, <과거 정산금> 데이터 수집 불가 현상이 발생되고 있어요. 

쿠팡(매입) 점검이 완료되면 정산 데이터 수집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에요.  
진행 완료 후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할게요! 

▶ 판매몰명 : 쿠팡(매입) 

▶ 진행상태 : 쿠팡(매입) <정산예정금, 과거 정산금> 데이터 수집불가  
(사유 : 쿠팡 서플라이어 허브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 점검) 

▶ 개선현황 : 쿠팡 서플라이어 허브 사이트 점검 완료 후 정산 데이터 수집 

▶ 개선예정일시 : 쿠팡 서플라이어 허브 사이트 점검 완료 시 (22-08-20 (토) 예정

언제든지 이용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우측 하단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<챗봇> 클릭 후, [새 문의하기] 로 문의주세요~ 

- 챗봇 (평일 10~12시, 13~18시) : https://9p9j3.channel.io/user-chats/new 

셀러봇캐시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셀러님들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! 
감사합니다~

 

-

 

▼ 참조 화면 (쿠팡매입 점검 중)

닫기

2022-08-16 13:33

[공지] [판매몰 업데이트] 현대백화점EDI 리뉴얼에 따른 계정 재등록 안내

.

닫기

2022-08-09 15:37

[공지] [판매몰점검] 08/21 스마트스토어 정책 변경에 따른 데이터 점검예정 안내

.

닫기

2022-08-08 13:44

[공지] [개선완료] 홈페이지 접속 및 이미지 오류 안내

.

닫기

제휴사(Partner)

특허/이력